[ 2020 Capstone Design Start-up ] 선정 결과 및 재료 구매 방법

[양식] 2020 캡스톤디자인 Start-up 재료구매신청서
제목: [양식] 2020 캡스톤디자인 Start-up 재료구매신청서 (0 click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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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양식] 2020 캡스톤디자인 Start-up 재료구매신청서
※ 선정 결과

캡처

* 작품명과 팀명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재료구매신청서 및 추후에 있을 결과보고서, 경진대회, 포스터, 학술제 신청시에 작품명을 모두 동일하게 작성하셔야합니다.

 

★ 재료구매방법 ★

 

1. 구입 불가능 품목  사전점검 : 업체에서 견적서 수령 후 센터 메일(abeek@sch.ac.kr)로  제출 → 530-4732,4734 로 구입  가능  여부  확인  전화 → 가능 여부 확인 후 구입

* 견적서 메일로 전송 시, 프로그램명+팀명+대표학생 이름+연락처 반드시 기재하여주세요.  구매 가능 품목인지 검토 후 1~2일내에 전화 연락 드립니다. 

예) 캡스톤디자인(스마트브레인) + WMCR + 홍OO + 010-1234-5678


 

가. 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 구입확답 전화를 받은 팀만 < 2번(카드결제) 또는 3번(전자세금계산서) > 방법으로 재료구매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나.  기자재성 물품 및 범용성 물품, 사무용품 구입은 불가능 (예 : 컴퓨터 및 주변기기, 공구류, A4용지, 토너, USB, SD카드, SSD, 멀티탭 등)

다.  재료구매신청서 작성 시 신청서 앞면 날짜는 견적서 받은 날짜로, 뒷면 사진증빙은 물품 받은날짜로 작성 → 교수님 서명받은 후 공학교육혁신센터로 직접 제출

라.  결제 건마다 재료구매신청서가 필요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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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법인카드결제 _ 30만원 미만 금액은 법인카드결제가능

가. 결제관련

1) 한곳에서 30만원 미만 금액만 구매 가능, 하루에 같은 업체에서 1회 초과 결제 불가

ex) n일에 A 사이트에서 29만원 재료구매 가능.  n일에 A사이트에서 31만원 재료구매 불가능

n일에 A사이트에서 29만원, B사이트에서 20만원 구매 가능

* 같은 사이트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해야 할 경우, 15만원+15만원으로 분할하여 하루에 한 번씩 이틀에 걸쳐 결제 가능. 혹은 세금계산서 방법으로 진행

2) 인터넷 결제 가능, 배송비는 지원 불가

* 카드결제는 공학교육혁신센터 사무실 (공대9242호)에서 진행합니다.

 

나.  제출서류

– 최종 제출서류 : 재료구매신청서(증빙사진상세) + 카드결제영수증(카드매출전표) + 견적서 + 거래명세서

– 제출처 : 공학교육혁신센터 (공과대학 9242호)

 

* 재료구매신청서 : 견적서 받은 날짜로 작성. 물품 받으면 사진찍어 증빙 작성 후 교수님 서명받아서 서면제출(공과대학 9242호)

* 재료구매 증빙사진: 사진증빙은 물품 받은날짜로 작성. 박스 개봉 후 제품명, 물건 갯수가 보이게끔 상세하게 찍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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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전자세금계산서 _ 50만원 미만 금액

★ 50만원(포함)이상, 단일품목 30만원(포함)이상의 경우 =  세금계산서 발행 불가

* 위와 같은 발행이 꼭 필요한 경우는 학교 관재팀 통해 구입. 단, 물품받기까지 1~2개월 소요됨

 

가. 결제관련

1) 발주: 업체에 발주 및 제출서류 요청 후 수령 (후불결제 요청, 발행은 학교로 하시면 됩니다.)

2) 세금계산서 + 견적서 + 거래명세서 + 사업자등록증 사본 + 업체 통장사본을 업체로부터 직접 수령

3) 물품 배송 완료 : 구매한 물품 사진을 [재료구매 증빙사진] 양식에 맞춰 작성+ 2번 항목과 함께 제출

* [세금계산서] 각 팀원 메일로 수령, 한 업체에서 하루에 2개 이상 발행 금지 (날짜 다르게해서 발행 요청)

* [견적서] 구매 항목의 단가 : 단일품목의 경우는 30만원 미만으로 할 것

* [거래명세서] 구매항목이 전체 나와있는 증빙서류

* [사업자등록증 사본] 구매업체의 사업자등록증

* [통장사본] 사업자등록증와 동일한 명의의 업체 통장사본

* [거래신청서] 학교에 등록되지 않은 새로운 업체인 경우 거래신청서 제출 (업체작성)

 

나. 제출서류

– 최종 제출서류 : 재료구매신청서(증빙사진상세) + 세금계산서 + 견적서 + 거래명세서 + 사업자등록증 + 업체 통장사본

– 제출처 : 공학교육혁신센터 (공과대학 9242호)

 

* 재료구매신청서 : 견적서 받은 날짜로 작성. 물품 받으면 사진찍어 증빙 작성 후 교수님 서명받아서 서면제출(공과대학 9242호)

* 재료구매 증빙사진: 사진증빙은 물품 받은날짜로 작성. 박스 개봉 후 제품명, 물건 갯수가 보이게끔 상세하게 찍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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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  재료 구매 기한 : 2020. 1. 10.(금) 까지

※  2020 Capstone Design 경진대회 및 공대 학술제(공학교육혁신센터 전시) 참가 

– 2020년 9월 중순 또는 하순에 캡스톤 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. 재료비를 지원받은 팀은 필수 참가 대상입니다.

 

※ 문의사항 : 041-530-4732, 47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