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학교육혁신센터] 2022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재료 구매 안내

캡스톤디자인 재료 구매 안내사항(필독) 및 구매신청서(양식)
제목: 캡스톤디자인 재료 구매 안내사항(필독) 및 구매신청서(양식) (0 click)
Caption:
Filename: %ec%ba%a1%ec%8a%a4%ed%86%a4%eb%94%94%ec%9e%90%ec%9d%b8-%ec%9e%ac%eb%a3%8c-%ea%b5%ac%eb%a7%a4-%ec%95%88%eb%82%b4%ec%82%ac%ed%95%ad%ed%95%84%eb%8f%85-%eb%b0%8f-%ea%b5%ac%eb%a7%a4%ec%8b%a0%ec%b2%ad-4.zip
Size: 27 MB

캡스톤디자인 재료 구매 안내사항(필독) 및 구매신청서(양식)

재료구매방법

 

1. 구입 불가능 품목 사전점검 업체에서 견적서 수령 후 센터 메일(abeek@sch.ac.kr)로 제출 → 530-4732, 4734로 구입 가능 여부 확인 전화 → 가능 여부 확인 후 구입

* 견적서 메일로 전송 시, 프로그램명+팀명+대표학생 이름+연락처 반드시 기재하여주세요.

캡스톤디자인(스마트브레인) + WMCR + OO + 010-1234-5678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 구매확답 받은 팀만 법인카드결제 또는 전자세금계산서 방법으로 재료구매 진행 (하단참조)

나. 기자재성 물품 및 범용성 물품사무용품 구입은 불가능 (컴퓨터 및 주변기기공구류, A4용지토너, USB, SD카드, SSD, 보조배터리마우스키보드멀티탭 등)

다. 재료구매신청서 작성 시, 팀이 신청한 프로그램 양식(창의융합/스마트브레인)이 맞는지 확인 필수

(재료구매신청서 앞면 날짜는 견적서 받은 날짜로, 뒷면 사진증빙은 물품 받은 날짜로 작성)

→ 교수님 서명 받은 후 공학교육혁신센터로 직접 제출

라. 결제 건마다 재료구매신청서가 필요합니다.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2. 법인카드결제 – 30만원 미만 금액은 법인카드결제 가능

가. 결제관련

1) 한곳에서 30만원 미만 금액만 구매 가능, 같은 업체(사이트)에서 하루에 1회 초과 결제 불가

2) 인터넷 결제 가능

* 카드결제는 공학교육혁신센터 사무실(공대9321호)에서 진행합니다.

 

나. 제출서류

– 제출서류 재료구매신청서(증빙 사진 상세) + 카드결제영수증(카드매출전표) + 견적서 거래명세서

– 제출처 : 공학교육혁신센터 (공과대학 9321호)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3. 전자세금계산서 – 50만원 미만 금액

 

★ 50만원(포함)이상단일품목 30만원(포함)이상의 경우 세금계산서 발행 불가

* 위와 같은 발행이 꼭 필요한 경우는 학교 관재팀 통해 구입물품받기까지 1~2개월 소요됨

 

가. 결제관련

1) 발주: 업체에 발주 및 제출서류 요청 후 수령 (후불결제 요청, 발행은 학교로 하시면 됩니다.)

2) 세금계산서 견적서 거래명세서 사업자등록증 사본 업체 통장사본을 업체로부터 직접 수령

* 세금계산서를 포함하여 위의 서류는 각 팀원 메일로 수령, 세금계산서는 한 업체에서 하루에 2개 이상 발행 금지 (날짜 다르게 발행 요청)

* 학교에 등록되지 않은 새로운 업체인 경우 거래신청서 제출 (업체작성)

 

나. 제출서류

– 제출서류 재료구매신청서(증빙 사진 상세) + 세금계산서 견적서 거래명세서 사업자등록증 업체 통장사본

– 제출처 : 공학교육혁신센터 (공과대학 9321호)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※ 재료 구매 기한 : 2022. 8. 31.(까지

※ 2022 Capstone Design 참가 : 2022년 9월 중순 또는 하순에 캡스톤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재료비를 지원받은 팀은 필수 참가 대상입니다.